티스토리 뷰

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 사전등록 신청

내가 사는 집, 내가 다니는 회사, 운동하러가는 체육관 등 나의 삶과 관련된 모든 곳은 건축물로 이루어져 있다. 집은 주택, 회사는 빌딩 등에서 우리는 많은 시간을 보낸다. 건축물 안과 밖은 수많은 구조물과 부속품의 조합으로 지구의 중력을 잘 버틴다.

문명의 삶이란 이렇듯 건축물과 함께 이룩되고 발전된다. 특히 먹고, 자고, 생활하는 공간인 집은 우리의 삶 그자체를 특징짓는다. 이러한 자신만의 개성이 집에 묻어나게 하는 것이 인테리어를 비롯한 하우징 분야이다.

지난달 다녀온 mbc건축박람회 이후 인리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졌다. 그런 와중에 서울 코엑스에서 이달 말에 경향하우징페어가 열린다는 소식을 듣었다.

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을 얻을 수 있는 사전등록 신청에 대한 정보를 듣고 알아봤다.

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 신청을 위한 사전등록 절차 꽤나 간단했다.

우선 포털 검색에서 경향하우징페어를 치면 바로 해당 사이트가 안내된다.

해당 창을 클릭하면 경향하우징페어 사전등록을 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오는 역시 클릭한다.

이후 경향하우징페어 사전등록과 관련한 입력사항들이 차례로 안내된다.


핸드폰 번호와 메일주소 등을 입력한 후 그 밑으로 관심분야와 방문목적 등을 기입하면 된다.

이후 사전등록 완료버튼을 누르면 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이 발급되었다는 사실이 문자와 메일로 전달된다. 그러면 행사가 열리는 6월 27일 이후 현장 방문하여 사전등록된 사람들 대상으로 입장하게 하는 절차를 안내받게 된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