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 서울 경향 하우징페어, 영림키친바스 등 관람기

드디어 시작된 2017 서울 경향 하우징페어가 문을 열었다. 인테리어와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개인적 관심을 바탕으로 호기심이 더욱 발동되어 2017 서울 경향 하우징페어를 기다리다가 다녀오게 되었다.

평일 임에도 불구하고 코엑스 경향 하우징페어 전시장에는 사람들이 가득했다.  최근 자신의 집을 예쁘게 건강하게 꾸미고자 하는 사람들의 관심사가 높아졌음을 느끼게 된다.

실내의 벽과 바닥에 설치하는 타일과 대리석 등의 마감재들이 가득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설레였다.

특히 눈에 띄는 규모의 전시장은 영림키친바스였다. 이번 2017 서울 경향하우징페어에서 가장 크게 전시공간을 차지하는 듯 한 영림키침바스는 주방과 욕실의 샘플링을 전시하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림키친바스의 욕실 모델 3개가 나란히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보면서 최근 욕실 리모델링 경험을 통해 보다 더 관심있게 바라보았다.

주방과 욕실의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펴 볼 수 있어 좋은 인상을 갖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